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눈시림 없는 무기자차 선크림!! 제품, 사용후기

by L.HJ 2023. 7. 6.
반응형

 

 

 여름 필수품!! 선크림 잘 바르고 있으신가요? 무기자차, 유기자차 하면서 제품도 너무 많죠?! 선택지가 많으면 고르기도 힘들어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선크림 종류, 특징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팅 참고 하세요~

2023.01.02 - 선크림 종류 / 특징 / 세안법 알아봐요.

 

선크림 종류 / 특징 / 세안법 알아봐요.

여름에만 선크림 바르시나요? 피부과 의사나 화장품 전문가 말에 의하면 사시사철 일 년 동안 선크림은 발라야 한다고 하네요. 눈에 보이지 않는 자외선이 어디에서든 존재하니까요. 피부노화

ishj456.tistory.com



저는 무기자차 선크림을 사용하는데요..  눈 시림이 심했어요. 거짓말 안 하고  눈물이 나는 경우도 있었어요.

운전하다가 이러면 정말 식겁합니다..!! 그러다 친언니와 선크림에 대해서 이야기하다가 제품 하나를 추천받았었어요.
바로바로 ⬇️ ⬇️  이 제품이에요.

닥터자르트 선크림


<닥터자르트 에브리데이 마일드 썬>  제품입니다.
그 당시 동네 올리브영을 지나가다 언니가 말해준 게 생각나서 들렀는데 1+1 하길래 얼른 구입을  했더랬죠. 지금은 한 통 거의 다 써서 다음 통으로 넘어가는 단계입니다!

 

사용후기


저는 무척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저에게 잘 맞으니까 벌써 한통째 잘 쓰고 있는 거겠죠?! 아마 조금의 눈 시림이 느껴졌어도 도중에 안 썼을 거예요. 몸에나 바르고.. 다른 제품 없나~ 하며 유랑 쇼핑을 하고 있었겠죠. 

 

제일 중요한 특징이 무기자차 썬크림이면서 눈 시림이 없어요. 제가 찾던거였죠. 눈이 예민 하신분들께 추천해요!

무기자차 특징으로 백탁 현상이 있긴 한데 둥둥 뜨는게 아니라 오히려 적당히 톤업도 되고 좋더라고요. 평상시는 선크림까지만 마무리하고 모임 있는 외출 시엔 쿠션으로 톡톡 해주면 더 환해지는 효과가 있더라고요.  

굿굿👍 저는 평점 별 5개입니다! 🌟 🌟 🌟 🌟 🌟  

 

구입처는 올리브영이나, 온라인 상점(쿠팡포함) 등이 있고요, 닥터자르트의 다른 제품들도 알아보고 싶으시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