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건조한 계절, 보습관리 해야지요. 내돈내산 (feat.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후기)

by L.HJ 2022. 10. 25.
반응형

가을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여럿 있죠.

그중에서

건조함

이 말도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바로 피부에서 느껴지니까요.
세안 후 얼굴 피부가 땅기고,
다리에 하얀 각질이 보이고,,
(저만 그런가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덕에
이맘쯤엔 보습에 굉장히 신경이 쓰여요.

그런데 이놈의 아들들.
어찌나 로션 바르는 걸 싫어하는지.. 😤
6살 아들 로션 바르는 건 전쟁을 치릅니다.
3살 아들은 아직 붙잡고 가능하죠..🥲

이번에 구입한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2주일 정도 써봤는데 만족해요.

  • 경제적이다.
  • 특유의 향이 없다.
  • 발림성이 좋다.
  • 촉촉하다.
  •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다.

저는 향이 없어서 좋던데,
향이 없어서 아쉬워하는 분도 있으실 거예요.
참고하세요.

바디+페이스 겸용이라 제가 얼굴에도 사용해 봤어요. 일주일 정도.
저는 스킨-에센스-크림 이렇게 3가지만 사용해요. 끈적한 느낌 없이 발리는 게 좋았어요.
기존에 쓰는 크림이 다 떨어져서  바르게 된 건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래서 쓰던 거 구입 안 하고 세타필로 계속 쓸려고요.
돈도 아낄 겸~ 🤭

올 가을, 겨울엔
아이들도~저도~
이 제품으로 피부 보습 충전해줘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